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프로그램

  • DAY 2(SDEC)
    10.15(화)
  • TRACK 4
    다양한주제
  • 세션 5
    15:00 ~ 15:45

전체 시간표 보기

임시이미지

박민우
인모비 코리아

모바일 광고와 분석을 위한 기술 북마크

모바일 서비스를 함에 있어서 광고와 분석은 모바일 서비스를 수익화 하기 위한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았습니다. 모바일 분석, 그리고 광고는 개인정보 이슈 없이 더 정확한 분석을 하기 위해서 빠르게 발전해 왔습니다. 모바일은 온라인과 사용자의 사용 환경부터 분석 대상 기기까지 많은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되는 기술도 많이 다릅니다. 수많은 디바이스 아이디의 종류와 장단점들 그 이야기들, 모바일 세상에서의 광고기술들을 소개합니다.

또한 더 나은 모바일 서비스위한 분석, 더 나은 모바일 수익화를 위한 팁들을 공개합니다.

발표자 소개
모바일 광고네트워크 회사인 인모비에서 솔루션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는 숫자, 그리고 광고 효율 분석과의 싸움이기에 모바일 분석/트래킹을 위한 기술에 관심이 많습니다. 인모비에서 일하기 전에는 병특 후에 캐나다에서 개발자로 일을 하다가 삼성전자에서 스마트TV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였습니다. KTH 기술전략팀에서 에반젤리스트로 H3, 개발자 블로그 등을 기획/운영 하기도 하였습니다. 올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오픈소스 컨퍼런스인 OSCON 2013 에서 발표하고 참석하며 많은 것을 배웠고 다양한 개발자분들을 만나 개발자의 미래를 고민하고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강의대상
모바일의 광고와 모바일 분석을 위한 기반 기술을 알고싶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