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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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AY 2(SDEC)
- ⁄10.15(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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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RACK 4
- ⁄다양한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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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션 5
- ⁄15:00 ~ 15:45
모바일 광고와 분석을 위한 기술 북마크
모바일 서비스를 함에 있어서 광고와 분석은 모바일 서비스를 수익화 하기 위한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았습니다.
모바일 분석, 그리고 광고는 개인정보 이슈 없이 더 정확한 분석을 하기 위해서 빠르게 발전해 왔습니다.
모바일은 온라인과 사용자의 사용 환경부터 분석 대상 기기까지 많은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되는 기술도 많이 다릅니다.
수많은 디바이스 아이디의 종류와 장단점들 그 이야기들, 모바일 세상에서의 광고기술들을 소개합니다.
또한 더 나은 모바일 서비스위한 분석, 더 나은 모바일 수익화를 위한 팁들을 공개합니다.
- 발표자 소개
- 모바일 광고네트워크 회사인 인모비에서 솔루션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는 숫자, 그리고 광고 효율 분석과의 싸움이기에 모바일 분석/트래킹을 위한 기술에 관심이 많습니다. 인모비에서 일하기 전에는 병특 후에 캐나다에서 개발자로 일을 하다가 삼성전자에서 스마트TV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였습니다. KTH 기술전략팀에서 에반젤리스트로 H3, 개발자 블로그 등을 기획/운영 하기도 하였습니다. 올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오픈소스 컨퍼런스인 OSCON 2013 에서 발표하고 참석하며 많은 것을 배웠고 다양한 개발자분들을 만나 개발자의 미래를 고민하고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강의대상
- 모바일의 광고와 모바일 분석을 위한 기반 기술을 알고싶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