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폰 A 부터 Z까지
서진호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폰 개발자 에반젤리스트 부장
현재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윈도우폰 개발자 에반젤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진호의 윈도우폰 이야기 블로그와 윈도우폰 코리아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람을 향한 새로운 윈도우폰 7.5의 주요 특징인 Communication, Web, App 에 대해 어떻게 변화했는지 알아보고 참석한 개발자들이 쉽게 따라해 볼 수 있도록 Expression Blend 를 이용한 윈도우폰 앱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앱을 등록하기 위해 AppHub 개발자 등록을 어떻게 하는 지 자세한 사항들을 알려 줍니다.

준비사항: 반드시 본인 노트북에 윈도우폰 개발 도구를 설치해야 합니다. 자세한 설치 사항은 http://blogs.msdn.com/b/jinhoseo/archive/2011/10/04/deview-2011-a-z.aspx 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강의대상 : iOS 와 Android 앱을 개발한 경험이 한번 이상 있는 개발자 또는 Silverlight 혹은 C# 언어에 대해 경험이 있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주의사항: 반드시 본인 노트북에 윈도우폰 개발 도구를 설치해야 합니다. 자세한 설치 사항은 http://blogs.msdn.com/jinhoseo 에 공지해 놓았으니 순서대로 설치해야 본 세션에 참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