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k A | Track B | Track C | Track 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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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0 ~ 11:00 | 입장 및 기념품 배포 | |||
11:00 ~ 11:10 |
인사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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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0 ~ 12:00 |
키노트: 어떻게 하면 '건강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나? - Staged Build, 반복점진개발 방법 적용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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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20 | 점심 | |||
1:20 ~ 2:00 |
네이버는 이렇게 테스트 한다 - 웹서비스 UI 테스트 자동화 (블로그 서비스 사례) |
네이버는 수천 테라바이트의 데이터를 어떻게 서비스할까? |
한게임 사천성을 게임오븐으로 노릇노릇 구워드립니다. 덤으로 3D게임 예제까지! |
치명적인 데이터베이스 장애, 어떻게 극복할까? |
2:00 ~ 2:10 | 휴식 | |||
2:10 ~ 2:40 |
꾸준히 자라나는 소프트웨어(Software that grows!) 만들기 - 테스트 자동화, 리팩토링 |
IT에서 서버 가상화가 왜 필요한가? |
RTCS: 실시간 웹서비스, 그거 가능해? |
웹사이트 제작과 운영, 네이버와 함께 하세요! |
2:40 ~ 3:00 | 휴식 | |||
3:00 ~ 3:40 |
개발자가 좋아하는 기획서 만들기 |
Arcus: 당신의 서비스가 점점 느려진다구요? |
WolfBoy를 통한 한게임의 애플 앱스토어 첫 도전기 |
네이버 안의 또다른 세상, 함께 만드는 네이버 소셜 앱 |
3:40 ~ 3:50 | 휴식 | |||
3:50 ~ 4:20 |
Goodbye 점검 공지 - 서비스 중단없는 점검 수행 |
단 하루도 안심할 수 없게 만드는 웹 보안 위협들 - 어떻게 맞설까? |
게임 테스트 자동화, 하면 된다 - 웹보드게임, RPG게임 테스트 자동화 사례 |
네이버 API 확대 제공 방안 |
4:20 ~ 4:30 | 휴식 | |||
4:30 ~ 5:00 |
모바일앱 모바일과 서비스를 함께 담는 그릇만들기 체험기 |
통계로 알아보는 DDoS |
한게임의 첫 Facebook SNG 도전. 높은 진입장벽 앞의 실패, 그리고 가능성 |
NHN 웹플랫폼, 세상 밖으로 |
5:00 ~ 5:30 | 폐회 & 경품추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