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 ~ 11:20 |
입장 및 기념품 배포 |
11:20 ~ 12:00 |
키노트 - 대표이사 김상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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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1:30 |
점심 |
1:30 ~ 2:10 |
뉴스캐스트 모델의 진화 - 홍은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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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오븐 - 성석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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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사이트 개발과 컨텐츠 유통/관리 소개 - 고영수/윤대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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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오븐을 이용한 게임 제작 실습 - 이강인 - - 이동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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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산시스템 - 김우현 - - 심탁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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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 ~ 2:20 |
휴식 |
2:20 ~ 3:00 |
오픈 캐스트 개방성과 향후 계획 - 조수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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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두게임 서비스 플랫폼 - 김기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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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BRID 고가용성 아키텍처 및 XE 응용사례 - 박기은/김성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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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 ~ 3:30 |
휴식 |
3:30 ~ 4:10 |
커뮤니케이션 캐스트 소개 및 제휴 기대효과 - 이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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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사례 I (20분) - 안충민 - 게임 제작 사례 II(20분) - 박병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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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Editor의 확장 및 응용사례 - 나건표/임경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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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E 모듈 개발 및 스킨 제작 가이드 - 김예솔 - - 정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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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BRID Manager 플러그인 개발 - 최중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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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0 ~ 4:20 |
휴식 |
4:20 ~ 5:00 |
오픈 API 소개 및 향후 운영 방안 - 권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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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사례 III (20분) - 이성도 - 게임제작사례 IV (20분) - 김백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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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플랫폼 응용사례 - 홍성표/황원근 - - 유석문/장교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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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 ~ 5:30 |
폐회 & 경품추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