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방법] 참가 등록은 언제, 어떻게 신청하나요?

    - 신청일정 : [DAY 1] 9월 20일(수) 15시 / [DAY 2] 9월 21일(목) 15시 *선착순마감

    - 신청방법 : Register 클릭 > 참가일자 확인 후 신청

    DAY1과 DAY2 참가신청은 각각 따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참가등록 시, 성함과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잘못 기재된 경우 행사참가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등록확인] 본인 참가등록현황을 알고 싶습니다.

    참가신청 완료가 되면 신청 시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등록완료 안내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등록기간 이후에는 Register > 신청 확인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혹, 참가신청 후 등록완료 메일을 받지 못하신분은 참가신청한 이메일주소와 함께 dl_deview@navercorp.com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내용수정] 이메일을 잘못기재했습니다.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시스템에 입력된 이후에는 신청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Register > 신청 확인 메뉴를 통해 입력하신 신청정보 확인하시어 행사 당일 신청하신 성함 / 이메일 주소로 본인 확인 후 입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미등록] 참가신청을 깜빡하고 못했습니다. 대안이 있나요?

    안타깝게도 한정된 행사 공간 특성 상, 참가신청 이후 추가 신청인원을 받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금번 행사에 함께 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행사 이후 발표자료와 영상은 홈페이지에 모두 공개될 예정이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당일등록] 당일 참가신청(등록)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참가신청 이후 추가 신청인원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금번 행사에 함께 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행사 이후 발표자료와 영상은 홈페이지에 모두 공개될 예정이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일변경] DAY1(또는 DAY2)에 가게되었는데, DAY2(또는 DAY1)로 바꿔서 참석해도 되나요?

    아니요, 반드시 신청하신 행사일에만 참가가 가능합니다. 이미 DAY1과 DAY2 각각 신청명단이 확정되었기 때문에 신청일이 아닌 다른 날짜에 오시면 당일 신청 명단이 불명확하여 참가가 불가합니다.

  • [참가권양도] 개인사정으로 참석이 어려워 참가권을 양도(혹은 대리참석)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참가권 양도를 위해 따로 저희에게 알려주실 사항은 없고 신청한 행사 당일 참가등록 데스크에 오셔서 참가신청하신 성함 / 이메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정보(성함/이메일주소)만 정확히 알고 계시다면 굳이 참가자정보를 변경하시지 않아도 참석엔 문제가 없습니다.

  • [그 외] 발표시간보다 늦게 도착할 것 같습니다. 참석에 문제없을까요?

    네, 늦게 오셨어도 참가등록데스크에 본인확인 후 바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인기가 많은 세션의 경우 착석이 어려우실 수도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행사일정] DEVIEW 2017 행사일 / 시간 / 장소는 어떻게 되나요?

    DEVIEW2017은 10월 16일(월) , 17일(화) 양일에 거쳐 코엑스 그랜드블룸에서 진행이 됩니다.

    참가등록은 09시부터 진행되며, 발표세션은 10시에 시작됩니다.

  • [발표자료/영상] 각 세션별 발표자료와 영상을 다시 볼 수 있나요?

    네, 발표자료는 세션 시작 바로 전 DEVIEW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으로, 발표내용을 들으시면서 자료를 보실 수 있으며 발표영상은 행사 이후 DEVIEW 홈페이지에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 [외국어세션통역] 외국연사가 발표하는 세션은 동시통역이 제공되나요?

    네, 세션 입구에서 통역 리시버를 제공해드릴 예정으로. 발표진행과 동시에 통역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시버는 1개씩 수령하시어 사용 후, 수령하신 곳에서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 [생중계] 각 세션별 발표가 생중계되나요?

    아니요, 발표 생중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만, 발표자료 및 영상은 행사이후 DEVIEW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식해시태그] DEVIEW 2017 공식 해시태그는 무엇인가요?

    DEVIEW 2017 공식태그는 #DEVIEW2017 입니다. DEIVEW의 생생한 현장과 느낀점을 SNS 통해 많이 공유해주세요!

  • [입장시필요사항] 행사장 입장 시 준비해야할 사항은 어떤것이 있나요?

    참가 등록 확인 시 신청된 성함 / 이메일주소로 본인 확인과 입장권 발급이 진행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차] 주차가 가능한가요?

    아니요, 불가합니다.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를 권고해드립니다.

  • [참가증] 행사 이후 학교/회사에 제출할 참가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참가등록 확인 시 STAFF에게 요청하시면 발급해드립니다. 행사 당일 제공해드리는 리플렛과 기념품으로 행사 참석 유무를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식사제공] 점심식사가 제공되나요?

    아니요, 점심식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행사장 근처 가까운 식당에서 개별적으로 식사를 부탁드립니다.

  • [Wifi 및 충전기사용] Wifi와 충전기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Wifi 및 전자기기 충전기는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