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Q참가 등록은 언제, 어떻게 신청하나요?
-
A
DEVIEW 2016의 참가등록은 공지된 일정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한된 행사 공간의 특성 상, 선착순으로 신청을 마감하오니 상단의 'Register' 메뉴에서 정확한 신청 시작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DAY1과 DAY2의 참가등록은 각각 따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양일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
- Q참가 등록이 완료 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선착순 참가신청을 완료하신 분들께는 신청완료 메세지와 함께 신청 시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또한 등록기간이 지난 후, Register > 신청 확인 버튼을 통해서도 등록 완료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등록완료 페이지가 확인되었으나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dl_deview@navercorp.com으로 참가신청하신 메일주소와 함께 연락 부탁드립니다.
-
- Q참가 등록을 하지 못했으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A
안타깝게도 제한된 행사 공간의 특성상, 참가를 원하는 모든 분들을 모실 수 없습니다.
올해 함께 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행사 이후 발표자료와 발표 영상을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Q행사 입장 시 준비할 사항이 있나요?
- A
행사 당일,참가 등록된 성함과 메일주소로 본인확인 및 입장권 발급이 진행됩니다. .
행사 당일 현장 등록은 불가능한 점 다시 한번 숙지 부탁드립니다.
-
- QDAY1 참가자인데 DAY2로 대신 가도 되나요?
- A
아니오, 행사일마다 입장팔찌가 다르며,참가자로 선정된 날에만 참석이 가능합니다.참가날짜의 변경 역시 불가합니다.
-
- Q DEVIEW 2016은 언제, 어디에서 하나요?
- A
DEVIEW 2016은 10월 24/25일 양일간 진행되며, 행사 장소는 코엑스 그랜드볼룸(강남구 삼성동 159)입니다.
-
- QSNS 포스팅을 하고 싶습니다. 해시태그는 무엇을 쓰면 되나요?
- A
DEVIEW 공식 해시태그는 #DEVIEW2016 입니다. DEVIEW에서 보고 느낀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해주세요!
-
- Q행사장 주차 지원이 되나요?
- A
주차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 Q학교나 회사에 제출할 행사 참가증 같은 것을 받을 수 있을까요?
- A
현장에서 등록 접수대의 스태프에게 요청하시면 참가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행사 당일 리플릿과 기념품 등을 나눠드릴 예정이니, 이것을 활용하셔도 됩니다.
-
- Q점심식사가 제공되나요?
- A
점심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근처 가까운 식당에서 개별적으로 하셔야 합니다.
-
- QWifi와 전자기기 충전기가 제공되나요?
- A
아니요, Wifi와 전자기기 등의 충전기는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행사장 곳곳에 안내요원분들이 계시니 이외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
- Q외국인 연사들의 세션에는 동시통역이 제공되나요?
- A
네, 통역 리시버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
- Q행사 당일 세션 발표의 생중계가 제공되나요?
- A
아니요, 생중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 Q세션의 발표 자료와 다시 보기가 제공되나요?
- A
네, 발표 자료는 최대한 빨리, 발표자와 발표 자료가 함께 녹화된 영상은 행사 이후 홈페이지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발표 자료는 세션 시작과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니, 가급적 세션 중 사진 촬영은 많은 분들의 집중을 위해 삼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