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TRACK
DAY 1 09.29 (월) ⁄ TRACK 3 ⁄ 세션 7 17:15 ~ 18:00
Developing VR Experiences with Oculus SDK
오큘러스는 좀 더 나은 가상현실 경험을 주기 위해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부분에서 굉장히 많은 R&D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션을 통해서 좀 더 사실적인 가상환경을 주기 위해서 오큘러스가 어떤 노력을 해왔고, 특히 소프트웨어 부분에서 SDK에 어떤 기술들이 사용되었는 지에 대해 살펴볼 예정입니다. 이와 더불어 오큘러스 리프트를 이용해 VR 컨텐츠를 개발할 때, 기술적으로 어떤 노력과 주의할 점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함께 살펴볼 예정입니다.
- Oculus Rift DK2
- Low Persistence
- Positional Tracking
- Rendering in SDK
- Low Latency with TimeWarp
- 발표자 소개 이호민 Oculus
-
현재 오큘러스 한국지사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본사 SDK 팀 소속이며, 유니티 게임 엔진을 위한 SDK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오큘러스에 입사하기 전에는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에서 Lead Field Engineer로 일을 하였으며, 그전에는 국산 윈도우 개발부터 크라이 엔진을 기반으로 한 게임 개발까지, 늘 다양하고 새로운 분야의 도전을 꿈꾸는 개발자이자, 이제는 한편으로 정착을 희망하는 개발자입니다.
- 강연 대상
- 발표 자료
- 동영상
- 행사 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